2012년 5월 24일 목요일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시리즈)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시리즈)
여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를 하시느라 정신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에 관하여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지금 출시되어 있는 추천 다이어트 비디오에 관하여 지금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의 중점은 집에서 쉽게 비디오를 따라하면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는지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포스팅을 시작 해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비디오를 선택하실 때 꼭 자기 스타일에 맞는 비디오를 선택하셔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선택을 신중히 하셔야 합니다.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을 할때 이소라의 다이어트 체조, 옥주현의 다이어트 & 요가, 조혜련의 태보, 현영 다이어트 비디오 등 다양한 다이어트 비디오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러한 비디오들 또한 유산소 운동을 중점으로 하는 비디오,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비디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비디오로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부분은 꼭 참고 하셔서 비디오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유산소 운동 시리즈)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몸매 라인 시리즈)

먼저 다이어트 비디오를 보시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현 상태를 파악하신후 얼만큼 운동을하여 어느 기간동안에 목표량을 감량 하겠다는 목표를 한번 설정해 보세요. 아래에 있는 다이어트 계산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키에 맞는 체중을 한번 알아 보시면 더욱 좋을듯 싶네요.